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박하선동생] 배우 류수영, '우수연기상' 수상 후... 어두운하항상그랬듯 본인라에 간 처남과 영광을 본인누고 싶다고 말해! 볼께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3. 00:16

    >


    배우 류수연이 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뒤 하항시 과인라로 간 처남과 영광을 과인하고 싶다는 내용입니다. ​ 30하나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에서 '2019 MBC연기 대상'시상식이 열렸다. 이날'2019 MBC연기 대상'은 방송인, 김성주와 모델 한혜진이 MC를 맡았습니다. 이날 우수연기상 하나하나 주요내용 드라마 남자부문에서는 '슬플 때 사랑합니다'의 류수연이 수상하였습니다. 류수연은 수상자 전상훈으로부터 상을 받은 뒤 아내의 이전 작품으로 남편에게 과인하셨는데 아내의 전남편으로부터 상을 받게 돼 신기하다며 웃었다. 류수연은 드라마에 출연해주신 스태프분들,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. 소가족, 이렇게 아내 박하선 씨, 고맙다"며 "지난달 하항시 과인라로 간 제 처남.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사림이었는데 이 영광을 처남과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.​ 한편, 박 하송은 지난 11월의 동상상을 받았습니다. 박하성은 SNS에서 진 동상을 추모했습니다. 이하, 박하성, 에스엔에스그램의 전문과 같은 뱃속에서 갓 태어난 당신이 선택한 것도 아닌데, 한번씩 당신을 부끄러워 한 자신이 부끄럽다.사실 돈만 벌었을 뿐 내용의 한마디도 따뜻하게 할 수 없고, 이 세상이 있다면 누과인보다 잘 살고 스웨덴처럼 장애인에 대한 복지가 잘 돼 있는 과인라에서 태어나 포도주도 좋을 것이다. 미안해, 집을 기억해 주고 아파 해 주는 친구와 노인들이 있어 고마웠어.사실 댁은 특별하고 천사 같은 아이여서 혼자라도 끌려갔겠지만, 댁을 다시 떠나보내서 장애인에 대한 시선이 좀 과인이 되는 사회가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. 안녕 나의 동상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