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EBS 방송 리뷰] 펭수, 한강 힐링 휴가 (1) - EBS <자이언트 펭 TV> 알아봐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8. 19:18

    *방송 정보-프로그램 제목:펜스, 한강 힐링의 휴가(〃)-EBS<자이언트 펜 TV>-방송하는 자:20첫 9.05.2최초-다시 보기 주소:http://www.ebs.co.kr/tv/show?prodId=첫 30722&lectId=20092790​||| 펜스, 한강 힐링의 휴가(〃)– EBS<자이언트 펜 TV>


    >


    EBS 관행생 자이언트 펭귄, 펜스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. TV는 물론 모바하나,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소통합니다. 남극에서 온 펜스는 어린이 교양 예능 '자이언트 펜 TV'의 스타 크리에이터로서 잘 이끌어갈 수 있을까요?|}이 장면에 주목!​ 포인트 ① 펜스의 구독자 5000명 달성.


    >


    >


    축하합니다! 마침내 펜스가 구독자 5000명을 넘겼어요! 경사스러운 일이 생겼으니 상을 줘야겠죠?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자유지절에. 펜스는 한강 난지 공원에서 쉬는 것을 선택했네요. 텐트까지 펜스 매니저님이 다 설치하셨어요 진정한 휴식을 즐기는 펜스. 과연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까요?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정이영 전 스태프 여러분 편안하게 계시네요! 아무도 일어서려고 하지 않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. ww포인트 2한강에서 하는 손잡이 섭취 마련


    >


    >


    잠깐 쉬는 동안 우리 펜스는 불길한 꿈을 꿔요. 구독자 수가 떨어지는 이야기라 잠이 엄청 확 깼어요. 하나아 본인이 진행하는 급조 콧집! 바로 주먹밥 만들기입니다. ​


    >


    >


    텐트를 설치한 것처럼 주먹밥 만들기도 펜스 매니저님이 만들어 주시네요! 콘셉트는 펜스 형태의 주먹 만들기. 김으로 눈을 만들려고 했더니 섭취 위에 뿌려 버려서 이 모양이 되어 버렸습니다.​


    >


    >


    친근한 친국가지만 맛있게 먹어주어서 펜스는 기분이 좋습니다 한강에서 먹는 주먹밥 맛있겠네요!


    >


    구독과 '좋아요'는 '사랑'입니다. ♥ 포인트 3대형 펜 TV의 라이브 방송


    >


    최신 SNS에서 많이 주고받네요, 생방송!펜스도 구독자 5000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것입니다. ​


    >


    >


    스탭과 내기를 했습니다! 라이브 방송 40명 이하의 출석은 등산하기. 그렇게 자신 반전으로 매우 쉽게 40명을 돌파하네요. 다행히 등산을 안가도 되겠네요.펜스!


    >


    >


    라이브 방송 Q&A 중에서 많은 분들이 수영을 해 달라고 요청했어요. 자이언트펜이 물속에 들어가면 어떤 모습일지 상상이 너희들의 무적이 아니라는 말이 되겠죠. 나쁘지 않은 펭귄으로 자신 있는데, 솜에 물이 젖어 지상 매우 무거워지는 상상이 되는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요?​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그걸 해내겠습니다. 펜스 한 몸을 바쳐 수영을 시도하네요. 진짜 한강 들어갔어... 그렇죠?


    >


    | | 어떻게 보셨나요?


    >


    귀엽지만 현실적(?)인 펜스가 이번에는 한강난지공원에서 힐링휴가를 가는 모습을 보니 그 무과인도 부럽습니다. 저도 친국과 난지공원에서 맛있는 도시락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적이 있었습니다. 다시한번 방문하여 자연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습니다. 동족으로 치킨을 먹을 수 없는 펜스 아쉽네요. 치킨은 진리 아닌가요? ​


    >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