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20다이어리/펭수다이어리 예약 구매, 속지 후기 볼께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7. 14:16

    내가 덕후가 된 적은 많았는데 덕을 닦으면서 특별한 힐링을 받은 적은 없었어요. 근데 우연히 빠진 펜스... 펜스가 하는 말 한마디에 굉장히 난해한 힐링을 느끼고 있어요 종펭귄 얘기 때문에 내가 위로받을줄이야 그것도 EBS캐릭터에!!


    지난 달에 펜스다이어리 소식이 본인이 오자마자 예약했거든요. 그때 샀던 펜스 다이어리가 드디어 도착했어요!! ​


    >


    짜잔, 제가 펜스를 나쁘지 않다는 걸 알고 있어서, 저한테 줄 선물로 친구들도 예약하고 구입했어요. 이제 나도 예매해서 어쩌다 보니 일기가 2개로 되었네요. ​ 다행히 펜스의 다이어리가 말년의 다이어리 그래서 포옹 와잉눙 2021년에 쓰고 있습니다.풍족당


    ​​


    >


    펜하- 귀엽다


    >


    워오 자이언트 펜 TV


    >


    앞부분에는 댁의 귀여운 펜스 사인 포스터도 있습니다.왜 이렇게 귀엽게 본인이 왔을까?​


    >


    >


    귀여운 펜스 소개는 키가 큽니다.


    >


    ​ 12챕터로 나뉘어 있으며 매달 시작하는 부분에 펜스 사진과 명언이 나오고 있습니다. ​​


    >


    ​ 이는 연간 계획에 자신 온 펜스 전돌 1표시.펜스 생애 1은 8월 81기억하 듀쟈 ​


    >


    저는 미문의 요즘, 전 세대에 사랑받고 있는 펜스입니다. ᅲᅲ 어린 아이보다, 정 내용적으로 친숙한 펜스.


    >


    >


    월간 계획. 주간 계획으로 과인별로. 중간중간에 펜을 할 수도 있어요.ᄏᄏ


    >


    >


    너무 귀여운 펜스, ᅲ, ᅮ, 달 한달이 될때마다 귀여운 펜스를 보면서 감정 좋게 새롭게 달을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. ​​


    >


    이상 팬클럽 회원 펜스다이어리 후기 였습니다ペン빠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